연수구, 강원도 산불피해 드림릴레이
연수구, 강원도 산불피해 드림릴레이
  • 장수열기자
  • 승인 2019.04.1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 방문 그간 모은 물품 전달 
연수구가 강원도 고성군을 방문해 산불피해를 입은 지역민들을 위해 음식과 생필품 기부 등을 나누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연수구가 강원도 고성군을 방문해 산불피해를 입은 지역민들을 위해 음식과 생필품 기부 등을 나누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장수열기자] 인천 연수구는 15일 강원도 고성군을 방문해 산불피해를 입은 지역민들을 위해 음식과 생필품 기부 등을 나누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이번 기부행사는 지역 내 식품 관련 단체와 협업으로 맞춤형 재능기부와 기부행사를 유도하는 사업으로 선학동 상가번영회(오십시영축제추진위원회)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빛났다. 

㈔인천시연수구제조가공업연합회와 선학동 상가번영회에서 쌀 200포를, 연수구 베이커리 공동 브랜드 ‘빵안애’ 참여업소에서 주력 제과·제빵 제품을, 연수구 유통업체에서는 생필품을 지원했다. 

특히 선학동 ‘감자탕을 만드는 형제들‘의 영업주는 직접 현장에서 이재민을 위해 감자탕 300인분을 조리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관계 공무원과 식품 관련 단체, 선학동 상가번영회 주민들은 단순 물품 전달에 그치지 않고 현장에서 급식·급수와 임시대피소 지원 등 이재민 대상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의 의미를 실천했다.

구 관계자는 “그동안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드림릴레이 사업이 연수구 내에서만 이뤄졌지만 이번 강원도 이재민들을 위한 드림릴레이 추진으로 진정한 나눔의 가치와 건강한 음식문화의 가치가 실현되어 보람을 느꼈다”고 밝혔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