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평택 꽃 나들이 축제
13일부터 평택 꽃 나들이 축제
  • 평택=두영배기자
  • 승인 2019.04.0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간 봄에 피어나는 꽃의 향연 펼쳐져
봄에 피어나는 꽃의 향연 ‘평택 꽃 나들이’ 축제 방문객들.
봄에 피어나는 꽃의 향연 ‘평택 꽃 나들이’ 축제 방문객들.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로 시민과 함께하는 봄에 피어나는 꽃의 향연 ‘2019 평택 꽃 나들이’ 축제가 13일부터 21일까지 9일 동안 평택시 오성면 농업생태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개장한 농업생태원에서 10만 송이의 튤립단지, 꽃탑, 다양한 포토존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롭고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축제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넘치는 추억의 장으로 농업생태원 방문자센터 1층에는 보전화 전시, 2층에는 시화, 미술, 서예 작품이 전시되며 야외에는 10만 송이 튤립과 화려한 꽃탑, 동물의 숲, 텍스트 조형물, 설치미술 등을 볼 수 있다. 

체험행사 내용은 화분 만들기, 천연염색, 우리 음식 만들기, 편백체험, 캐리커처, 이니셜 팔찌 만들기, 마술체험, 신나는 컬러비즈 만들기, 플라워 캔들 만들기, 내가 만든 DIY 미니어처 만들기, 꽃 문패 만들기, 한방체험, 페이스페인팅, 종이연·바람개비, 한복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는 축제 대표 이벤트인 가래떡 뽑기, 곤충체험학습장, 버블버블 비눗방울, 함께하는 이벤트 게임, 사진 콘테스트를 마련했으며 사진 콘테스트는 평택 꽃 나들이라는 주제로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현장 접수하여 당일 오후 4시에 시상도 이뤄진다.

특히 13일 개막식, 공연, 가래떡 뽑기, 힐링 콘서트를 시작으로 주말에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공연 잼스틱, K-POP댄스, 벌룬데코, 지역예술 공연, 퓨전클래식 국악앙상블 등이 펼쳐지며 시민들이 참여하는 티브로드 도전가요열전 예선과 본선이 이어지고 주중에는 어쿠스틱밴드, 통기타, 마술, 대중가요, 댄스 등 버스킹 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평택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농업생태원이 개장함으로써 평택 꽃 나들이 축제를 다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행복이 싹트는 축제의 장으로 오셔서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평택시 홈페이지(www.pyeongtaek.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31-8024-4566~7)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