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 유아 대상 책 놀이 프로그램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 유아 대상 책 놀이 프로그램
  • 이천=권영균기자
  • 승인 2019.03.1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이 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책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이 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책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은 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책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책 놀이는 그림책을 읽고 책과 관련된 다양한 독후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유아의 감성지수와 오감발달을 돕고 유아와 보호자의 상호 교감을 증진시킨다.

2019년 상반기 북스타트 행복한 책 놀이 프로그램은 3월부터 5월까지 월별 1기수(4회차)씩 3기수를 운영한다. 

참여 대상은 생후 12~36개월 유아와 보호자다. 현재 책 놀이 1기가 진행되는 강의실에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하다. 다음 기수인 2기와 3기는 각각 20일과 4월25일부터 접수할 예정이다.

평일 낮 시간에 아이와 도서관을 찾기 어려운 부모를 위해 주말 책 놀이 과정도 개설됐다. 

3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30일 토요일에 운영한다. 12~36개월 유아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아가랑 주말 책 놀이’와 37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과 아빠가 함께하는 ‘아빠랑 주말 책 놀이’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아빠랑 주말 책 놀이’에서는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한 책 놀이를 통해 아이와 아빠가 돈독한 유대관계를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 책 놀이 프로그램은 15일부터 접수받는다.

모든 프로그램 접수는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icheonlib.go.kr)에서 가능하며 도서관의 다양한 소식은 네이버 밴드(밴드명 이천시립공공도서관)에서도 접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어린이도서관 담당자(031-644-4382)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