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유치 홍보전
이천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유치 홍보전
  • 이천=권영균기자
  • 승인 2019.02.1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의 특별법 제정 촉구
이천시의회가 분수대오거리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이천유치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이천시의회가 분수대오거리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이천유치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이천=권영균기자] 이천시의회(의장 홍헌표)가 SK하이닉스가 참여하는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이천유치를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 

도의원, 시민연대와 함께 이천시의회 의원들은 지난 8일 이천시 분수대오거리에서 ‘불합리한 규제 철폐로 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이천유치 기원’ 피켓을 들고 출근길 시민들에게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이천유치 홍보전을 펼쳤다.

의원들은 “SK하이닉스는 현대전자에서 시작해 지금까지 36년을 이천시에서 기업을 운영해 오는 동안 법정관리 등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때 이천시민이 함께 응원하는 등 어렵게 지켜온 이천시민 기업”이라며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가 이천시에 조성될 수 있도록 정부의 특별법 제정을 촉구했다.

앞서 이천시의회는 지난달 23일 열린 이천시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유치 시민연대 출범식 및 가두행진에 참여해 하이닉스 유치를 바라는 시민들과 ‘규제철폐’를 외치기도 했다.

이천시의회는 지속적으로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이천유치의 당위성과 수도권 규제철폐를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