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온정의 선물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온정의 선물
  • 김영천기자
  • 승인 2019.01.30 16:23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 이웃들에게
수원시청을 방문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지역민들의 행복한 설 명절을 기원하며 식료품을 기증하고 있다.
수원시청을 방문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지역민들의 행복한 설 명절을 기원하며 식료품을 기증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김영천기자]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가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강원, 충청, 호남, 영남 등 전국 각지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의 선물을 전하고 있다.

28일에는 서울 동대문구, 송파구, 영등포구와 인천, 수원, 울산, 대구, 광주, 부산에서 위러브유 회원들이 시청, 구청, 주민센터 등 지역 관공서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가정들에 전해달라며 정성껏 마련한 식료품 50세트씩 전달했다. 

식용유, 당면, 참기름, 부침가루, 튀김가루, 고추장 등 명절음식 장만에 필요한 식재료와 다양한 간편식이 담긴 선물이었다. 

앞서 23일에는 대전의 회원들이 시청을 방문했고 30일에는 서울 관악구와 노원구. 31일 춘천에서도 이웃사랑을 전한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가족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사랑을 베푸는 어머니의 마음을 나누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히며 “언제나 잊지 않고 함께하는 이들이 있으니 힘내시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들을 맞이한 지자체 관계자들은 지역민을 위한 세심한 손길에 고마움을 표했으며 회원들은 한부모가정과 독거노인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을 직접 방문해 위로와 격려를 전하기도 했다. 

모처럼 손님을 맞이한 이들은 “이렇게 따뜻한 관심을 보여주니 정말 고맙다”며 눈시울을 붉히는 이도 있었다. 

한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 사랑을 기반으로 전쟁, 기아, 재난, 질병으로 고통 받는 지구촌 가족을 위해 아동·청소년·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환경복지 등 전방위적 활동을 전개한다. 

심장병·희귀병 어린이 돕기, 헌혈하나둘운동, 클린월드운동 등은 물론 포항 지진, 세월호 침몰, 태안 기름유출, 대구 지하철 화재, 삼풍백화점 붕괴 등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피해복구, 이재민 구호, 무료급식 봉사 등에 앞장섰다. 이를 통해 수많은 이들이 힘과 용기를 얻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orange 2019-02-27 16:44:44
마음이 외로운 것 만큼 힘든것도 없는데.. 찾아와준 분들이 얼마나 고마웠을까.. 힘내세요!!

gomaum 2019-02-01 23:49:25
가족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사랑을 베푸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글로벌한 위러브유!
멋집니다^^

봄봄이 2019-02-01 23:35:45
설날에는 더 외로운분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하셨네요~^^

블루 2019-02-01 21:55:57
소외된 이웃분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주셨네요~
그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을것 같아요~ 이번 명절은 좀더 행복한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해피 2019-02-01 21:40:49
명절을 맞이해 이웃과 함께 따듯함운 나눴네요
모두가 웃는 명절이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