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더 플래티넘 부평’ 공급
‘쌍용 더 플래티넘 부평’ 공급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9.01.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 브랜드 통합 론칭 후 첫 적용 단지
인천 부평구 산곡동 179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쌍용 더 플래티넘 부평’ 주경투시도.
인천 부평구 산곡동 179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쌍용 더 플래티넘 부평’ 주경투시도.

 

전용면적 39~119㎡ 총 811가구 규모
교통 학군 생활 3박자 갖췄다는 평가

쌍용건설(대표이사 회장 김석준)이 지난해 10월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The Platinum)’ 론칭 후 처음 적용하는 단지를 선보인다.
쌍용건설은 1월 인천 부평구 산곡동 179번지 일원에서 ‘쌍용 더 플래티넘 부평’을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산곡 2-2구역을 재개발한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23층 아파트 10개 동, 전용면적 39~119㎡ 총 811가구 규모이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408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이 단지는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원적로, 부평대로,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이용이 쉽고 7호선 연정선 ‘(가칭)산곡역’도 2020년 말 개통 예정이다. 
여기에 한일초, 산곡중, 세일고, 명신여고, 인천외고 등 명문학군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원적산 체육공원과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부평구청, 부평시장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인근에 산곡 2-1구역, 산곡 6구역 등 약 1만5000가구 대규모 재개발 계획도 호재다.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타입과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 및 통풍 효과도 극대화했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 설계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테마놀이터 및 휴게시설 각 2개소와 테마공원(커뮤니티 광장, 키즈 정원, 야생화 정원) 등의 차별화된 공간도 계획돼 있다.
가구 내 전체 등기구 LED 적용과 홈 네트워크 시스템, 무인 세탁·택배 시스템, 스마트키를 갖고만 있어도 공동 현관이 자동으로 열리는 원패스 시스템, 스마트폰과 PC로 다양한 도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자책 도서관도 제공된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부평은 수도권 비규제 지역인데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젊은 층 수요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매우 높다”며 “이 단지의 성공적인 분양을 통해 2019년도에 경기, 인천, 광주, 부산 등지에서 약 7000가구의 플래티넘을 본격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주택 브랜드 통합 론칭을 계기로 서울, 수도권과 지방 주요 도시 등을 중심으로 민간 분양사업도 더욱 확대해 건설명가 재건에 나설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032-321-6222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