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의원 장학금 전달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의원 장학금 전달
  • 우영식기자
  • 승인 2019.01.0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록산업장학회 주관 수여식서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소속 오명근(오른쪽) 의원이 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소속 오명근(오른쪽) 의원이 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경기=우영식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소속 오명근(더민주·평택4) 의원이 7일 상록산업장학회가 주관하는 장학금 수여식에서 효덕초등학교(교장 천병석)에 재학 중인 우수 학생 15명에게 장학금(300만원)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불구하고 평소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교생활에 있어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15명에게 지급됐다.

상록산업장학회에서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오 의원은 “어린 시절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가정형편이 어려워 제대로 공부하지 못한 것이 항상 한이 됐었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 힘들게 공부하는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마음을 갖는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지난 1995년 오 의원이 사비를 들여 설립하여 올해로 25년을 맞이한 ‘상록산업장학회’는 매년 중학교에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해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높이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마음을 갖는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