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연극영화과 대학로 공연 ‘춘천거기’ 진행
서울호서예전 연극영화과 대학로 공연 ‘춘천거기’ 진행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8.11.3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호서예전) 연극영화과 과정이 지난 29일 대학로 호은아트홀에서 연극 ‘춘천거기’를 공연했다고 30일 전했다.

1학년 학생들의 학기말 발표로 진행된 연극 ‘춘천거기’ 팀은 배우이자 서울호서예전 임성언교수가 지도하에 연출, 배우, 진행 등 모든 과정을 학생들이 소화하며 열정적으로 연기를 보여 주목을 받았다.

연극 '춘천거기'는 여러가지 색깔의 사랑이야기를 전한다, 이제 막 싹트는, 풋풋한 사랑, 사랑해선 안되지만 떠날 수 없기에 참고 견디는 축복받을 수 없는 사랑 지난 사랑에 끝없는 상처를 받는 힘겨운 사랑으로 주변에서 흔히 벌어질 수 있는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매년 정기 공연 및 실무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호서예전 연기예술계열은 다양한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함께 서울시립극단에 2명(이지연, 장석환)이나 단원으로 합격을 시켰다.

선우용녀를 비롯하여 김준호, 정윤민, 임성언, 경규원, 윤채연, 박준후 등 실력파 교수진들이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방송영화연기, 연극연기, 뮤지컬연기, 액션연기, 개그연예, 예술경영에 꿈을 가진 학생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교내에서 기획사 및 제작사들의 오디션을 진행해, 바로 공연 및 방송출연의 기회도 만들어 주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연기예술계열은 현재 수능과 내신은 상관없이 실기와 면접 100%로 신입생을 선별하고, 타 대학과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