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방서, 관서장 화재안전특별조사 점검
안성소방서, 관서장 화재안전특별조사 점검
  • 안성=유재동기자
  • 승인 2018.11.2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도읍 승두리 물류창고서 
안성소방서가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소재 물류창고를 방문해 화재안전 관리실태를 점검하고 있다.
안성소방서가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소재 물류창고를 방문해 화재안전 관리실태를 점검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안성=유재동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29일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소재 물류창고를 방문해 화재안전특별조사 정책 관심도 제고와 일선의 의견을 청취하고 조사 현장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이날 특별조사는 서장을 비롯 소방·전기·가스 점검반 등 7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재 등 비상상황 발생 시 관계인 자율대응태세 안전컨설팅 △소방시설 및 피난·방화시설 점검 △건물구조·현장 활동 여건 확인 △화재 위험요인 제거 등 소방안전관리 상태 확인 △관계자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연일 현지 점검으로 화재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점검반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귀용 서장은 “제천·밀양 화재와 같은 대형 참사를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위험요소를 사전에 발견·예방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건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안성소방서는 내년 12월까지 2단계에 걸쳐 관내 3917개 대상에 대해 소방, 건축, 전기, 가스 분야 등 합동점검을 통해 국가화재 안전수준을 개선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