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블록체인시큐리티-한국SNS기자연합회, MOU 체결
(주)블록체인시큐리티-한국SNS기자연합회, MOU 체결
  • 김용두
  • 승인 2018.11.1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SNS기자연합회 김용두 회장(좌측)과 (주)블록체인시큐리티 기태현 대표가 기념 촬영을 찍고 있다.
한국SNS기자연합회 김용두 회장(좌측)과 (주)블록체인시큐리티 기태현 대표(우측)가 기념 촬영을 찍고 있다.

지난 15일 청담동에 위치한 한국SNS기자연합회 사무실에서 (주)블록체인시큐리티(대표 기태현, 이하 BCS)와 한국SNS기자연합회(회장 김용두)가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사 간의 협업 및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사업전반에 걸친 연구, 개발, 영업, 사업 마케팅, 기획 등의 원할한 업무를 목적으로 이뤄졌다.

이번 MOU를 골자로 BCS는 독자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가상통화 보관용 전자지갑 보안 솔루션 '시큐오월렛'의 저변을 확대할 예정이다. 시큐오월렛은 중요한 정보를 중앙처리장치(CPU), GPU 등 하드웨어(HW) 메모리에 저장하는 하드웨어 방식으로 기존 소프트웨어(SW) 보안 방식보다 월등히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BCS 기태현 대표는 "정기적으로 조사를 벌여 국제적인 가상통화 보안 기준을 확립할 계획"이라며 "한국SNS기자연합회와 손을 맞잡아 가상통화 보안 시장의 선두에 서서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국SNS기자연합회 김용두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 측 기업이 상호활발하게 혁신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전략적 협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CS는 관련 기술 특허를 세계 최초로 출원한 백윤흥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교수와 기술 교류를 통해 시큐오월렛을 개발했다. 가장 최근에 계약한 태국의 코렉스플라이를 포함해 중국, 두바이(UAE), 말레이시아 등 각국의 거래소 8여곳과 400억원 상당 규모의 시큐오월렛 도입 계약이 진행 중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