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송현1·2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펼쳐
인천 동구 송현1·2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펼쳐
  • 구봉회기자
  • 승인 2018.11.0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 송현1·2동 새마을부녀회 주최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전개되고 있다.
동구 송현1·2동 새마을부녀회 주최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전개되고 있다.

 

인천 동구 송현1·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차대성)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송현1·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순) 주최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동구 스마일치과(원장 한선덕) 50만원, 주민 박영호씨 50만원, 동구 5인방 모임 10만원, 송현1·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20만원을 지원하는 등 주민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됐다. 

쌀쌀한 날씨임에도 송현1·2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손수 배추를 다듬고 정성껏 양념을 버무려 3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으며, 이렇게 준비한 김장김치를 독거노인, 저소득계층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에도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경순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추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더 힘겨운 생활을 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작은 기쁨이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을 생각하는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대성 송현1·2동장은 “항상 이웃을 생각하고 행동으로 보여주고 계시는 새마을부녀회원들 덕분에 우리 동네가 여전히 훈훈한 곳임을 느끼게 된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결같이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원들에게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