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K KT 인터넷 가입 온라인 사이트, 맞춤형 상품으로 승부
LG SK KT 인터넷 가입 온라인 사이트, 맞춤형 상품으로 승부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8.10.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서포터 통신3사 상품 가격 비교 맞춤 서비스 제공

최근 인터넷 가입 온라인 사이트가 인터넷 LG, SK, KT 인터넷 신청부터 가입, 설치 또한 인터넷 통신사 변경에 이르기까지 고객 맞춤형 상품으로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초고속&기가 인터넷신청 비교사이트인 (주)인터넷서포터에 따르면 “본사와 휴대폰 대리점의 인터넷신청 상담은 아무래도 객관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통신 소비자 본인과 가족의 휴대폰 통신사와 무관하게 하나의 통신사만 추천하기 때문이다. 반면 인터넷 가입 비교 사이트는 통신사 3사의 인터넷가격비교와 결합상품비교를 통해 고객과 가족이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를 고려하고 평소 사용하는 통신 패턴에 따라 1:1 맞춤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하고 있다.

하지만 모든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의 상담이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것은 아니다. 오직 인터넷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라고 홍보하거나, 인터넷 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만 홍보하는 업체 중에 소비자를 기만하는 상담을 하는 곳도 있다. 소비자가 통상 사용하는 인터넷, TV 상품을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가장 비싼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매를 유도하여 이득을 취하는 식이다. 실제로 통상 온라인 대리점이 지급하는 사은품 보다 훨씬 더 인터넷사은품 많이 주는 곳은 의심할 필요가 있다. 적지 않은 수의 소비자들이 사은품을 미끼로 가입자를 유치한 후 잠적하는 회사를 만나 피해를 입었기 때문이다.

이에 인터넷서포터는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공식 인터넷가입센터로써, 인터넷 대리점 동종업계 최고 신용등급으로 평가되고 있음을 널리 알리고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는 특허 출원한 상담 시스템 개발하고 그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통신비를 절약하는데 많은 효과를 보고 있기도 하며 현금사은품도 업계 상위여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서포트 관계자는 “인터넷 현금 지원금보다 할인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통신비 절약이 금액이 더 크기 때문에 상담의 전문성을 갖춘 인터넷 신규가입 사이트를 찾는 것이 매우 유리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tv 결합상품 최저요금제를 상담을 위해 홈페이지, 전화상담, 온라인상담, 카카오톡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입부터 신청, 설치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