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문화재단 이순재-손숙 주연 ‘사랑별곡’
(재)김포문화재단 이순재-손숙 주연 ‘사랑별곡’
  •    김포=박태양기자 
  • 승인 2018.09.1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아트홀서 내달 13일 2회 연극 공연
이순재, 손숙 주연의 연극 ‘사랑별곡’의 한 장면.
이순재, 손숙 주연의 연극 ‘사랑별곡’의 한 장면.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이 오는 10월13일 김포아트홀에서 이순재, 손숙 주연의 연극 ‘사랑별곡’을 공연한다.
이번 연극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김포문화재단과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당일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공연될 예정이다. 
시골의 한 장터를 배경으로 일흔의 순자(손숙)와 젊은 시절 순자의 속을 썩이던 철없는 남편 박씨(이순재)의 이야기를 잔잔하게 풀어가며 관객들에게 진정한 사랑과 가족의 정을 느끼게 해줄 ‘사랑별곡’은 한 편의 수필 같은 무대로 이미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품 연극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풍요롭고 따뜻한 가을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서로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김포시민의 문화 향유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별곡’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사랑별곡’ 연극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공연사업팀(031-996-160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