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 오페라 사랑의 묘약 무대 올라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오페라 사랑의 묘약 무대 올라
  • 연천=김준호기자 
  • 승인 2018.09.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서 펼쳐
싸구려 포도주로 인해 진실한 사랑을 찾게 되는 청춘남녀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콘서트 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의 한 장면.
싸구려 포도주로 인해 진실한 사랑을 찾게 되는 청춘남녀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콘서트 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의 한 장면.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 콘서트 오페라 ‘사랑의 묘약’을 6일 오후 7시 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

‘사랑의 묘약’은 이탈리아 벨칸토 오페라의 대표적인 작곡가 도니제티의 명작으로 개성 있는 등장인물들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우아하고 서정적인 음악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사랑의 묘약’으로 둔갑한 싸구려 포도주로 인해 진실한 사랑을 찾게 되는 청춘남녀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오페라는 금쪽같은 아리아들도 탄생시켰다. 

‘Una furtiva lagrima’(남몰래 흘리는 눈물), ‘Chiedi all’aura’(산들바람에게 물어봐), ‘Udite, udite, o rustici’(시골 양반들, 내 말 좀 들어봐요) 등이 바로 ‘사랑의 묘약’을 통해 탄생했다. 

특히 국내 최고의 오페라 전문 연주단체인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마에스트로 양진모, tvN ‘오페라 스타 시즌1’에서 연출을 맡았던 이의주가 만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복권기금 문화 나눔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전국의 문예회관 지역민들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사업이다. 

공연 관람료는 R석 2만원, S석 1만원이고 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www.sureul.com)와 전화(031-834-3770)로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