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평 멀티리조트 건설 추진”
“3만평 멀티리조트 건설 추진”
  • 김영천기자
  • 승인 2006.04.3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원보호지구 관광산업 연계 8개동에 노천·가족탕 등 구비
-발안식염온천의 큰 자랑거리는.
△육상생물 이전의 고대 바닷물로서 다량의 미네랄과 고농도 염분이 함유된 약물 온천수로 인체의 각종 질병 예방과 치료에 탁월한 기적의 물로 평가받고 있는 것입니다.
-메이슨 과학연구소의 연구 결과를 종합한다면.
△메이슨 과학연구소는 반도심층수의 성분이 어머니의 양수(羊水)와 같다고 하여 Mother-Water라는 이름도 붙여져 있다고 했습니다. 사람을 병들게 만드는 활성산소라는 말을 많이 들었을 것입니다. 우리 물에는 몸 안에 쌓여있는 어떤 활성산소도 가리지 않고 소멸시키는 SOD라는 효소를 만들어 활성산소를 제거해 버린다고 보고돼 있습니다.
-내부 시설의 장점과 이용은.
△탕 내부에는 수면실, 세신실, 수정사우나, 옥사우나, 게르마늄 불가마 찜질방, 자외선 증기찜질실, 노천탕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메인 시설을 포함 8개 동에 가족탕 등이 마련돼 있어 가족이 함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가족탕(031-351-5322)은 특실 10개, 일반실 17개 실 등 총 27개 실이 구비돼 있어 4인 가족이나 부부가 언제든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내부와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새벽 5시30분∼밤 10시이며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오전 8시까지는 조조할인(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장애인, 65세 이상 노인, 군인, 경찰, 화성시민은 특별우대 대상으로 소인요금을 적용(월∼금요일)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이 지역 59만평이 지난해 12월23일 온천원보호지구로 지정됐습니다. 이에 발맞춰 3만평 규모의 21세기 맞춤형 멀티리조트를 건설한다는 계획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보다 나은 라이프 스타일의 생활문화공간 제공과 더불어 제1의 화성시 관광산업으로 거듭 발전시키고자 하는 비전을 실현할 생각입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