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인천 중구 어린이 축제 개최
14일 인천 중구 어린이 축제 개최
  • 이원영기자
  • 승인 2018.07.1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 일대 ‘다채’

[경기도민일보 인천=이원영기자] 인천 중구는 14일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 일대에서 ‘중구 어린이 나야나!’를 콘셉트로 중구 어린이 축제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중구지역은 물론 전국의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될 이번 축제에서는 어린이 공연과 체험부스, 플리마켓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병행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억 회를 기록한 국민 동요 ‘상어 가족’ 등 인기 동요와 신나는 율동이 함께하는 ‘핑크퐁과 튼튼쌤의 율동 콘서트’ 공연이 무료로 진행된다.

더불어 인천서림초등학교 은율탈춤, 인천도화초등학교 치어리딩, 인천영종초등학교 금산분교장 오케스트라 등 인천지역 초등학교의 우수 동아리들이 공연에 참여하여 기량을 뽐낸다.

이밖에도 마술공연, 비보잉 뮤지컬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연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부대행사로는 어린이 액세서리, 아동의류, 도자기 제품 등 값싸고 품질 좋은 수공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 운영과 에코백 만들기, 매듭팔찌 체험, 페이스페인팅, 나무공예, 아로마 체험 등 10여 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체험활동이 무료로 이어질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전통놀이 체험, 풍선 포토존 운영, 무료 사진촬영 및 인화 프로모션, 아동 구강검진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어 중구를 찾는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