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눈코뜰새 여름학기 프로그램
인천 동구, 눈코뜰새 여름학기 프로그램
  • 구봉회기자
  • 승인 2018.07.1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현공원 생태놀이터서 펼쳐져
동구민들이 송현공원 생태놀이터 눈코뜰새 여름학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구봉회기자] 인천 동구는 오는 30일부터 8월17일까지 송현공원 생태놀이터 눈코뜰새 여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눈코뜰새 프로그램은 우거진 숲 환경 아래 다양한 생태학습을 실시해 어린이들의 정서발달과 자연과의 친밀감을 향상시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이번 여름학기 프로그램은 물놀이터 또랑에 찾아오는 이용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숲속에서 만드는 목공예 체험교실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연필꽂이 만들기(월·수·금요일 오전 10시~11시30분) △5~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대나무물총 만들기(화·목요일 오전 10시~11시30분)로 구성해 연령별로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5~10세 어린이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평일 오전 10시30분부터 12시까지 ‘숲 해설 선생님과 떠나는 계절 숲 이야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가족이 송현공원에 푸르른 숲을 산책하며 여름 숲에 대한 해설을 들으며 생태체험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은 11일부터 동구청 홈페이지(www.icdonggu.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숲 해설과 목공예 체험 프로그램은 1인 기준 각 1회로 제한한다.

구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무더운 여름 물놀이터 또랑에서 즐거운 물놀이도 즐기시고 자연과 함께하는 눈코뜰새 프로그램도 참여하셔서 추억이 가득한 여름방학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