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송림도서관, 유아 초등학생 방학특강 운영
인천 동구 송림도서관, 유아 초등학생 방학특강 운영
  • 인천=구봉회기자
  • 승인 2018.07.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동구 송림도서관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하고 있는 모습.

인천 동구 송림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유아 및 초등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이야기 톡 카드를 활용해 자기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만들어보는 ‘소중한 나의 이야기 톡톡’(31일~8월3일 오후 2시~4시) △딱딱하고 지루한 과학이론이 아닌 직접 보고 듣고 만지는 경험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신비한 우주탐험 여행’(8월7~10일 오후 2시~4시) △보드게임을 통해 수학의 개념과 사고능력을 배양해 주고 집중력을 키워주는 ‘창의 영재게임’(8월14~17일 오후 2시~4시)이 마련됐다. 

또한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는 △환경ㆍ역사ㆍ영화 등 다양한 주제로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활동을 통해 토론에 대한 흥미를 키우는 ‘토ㆍ토ㆍ즐, 토의 토론을 즐거워!’(31일~8월3일 오전 10시~12시)를 운영한다.

아울러 초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영어뮤지컬 Annie 대본 리딩과 연기를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자기 표현능력을 길러주는 ‘뮤지컬 잉글리시’(8월7~10일 오전 10시~12시)도 함께 진행된다.

접수는 송림도서관에 직접 방문 또는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림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32-770-6775)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여름방학을 맞은 우리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뿐만 아니라 학업성취도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강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