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수리 전문 광주 아이픽, 고객 감사 이벤트
아이폰 수리 전문 광주 아이픽, 고객 감사 이벤트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8.07.0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달간 액정교체시 케이스 증정 서비스
(사진 제공 :아이픽)

애플 아이폰 수리 전문점인 광주지역 ‘아이픽’이 7월 한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로 액정교체시 케이스를 서비스로 증정한다고 9일 전했다.

광주 전지역 대상 아이폰 수리를 당일 처리로 진행하고 있는 아이픽은 아이폰의 배터리 및 액정수리의 경우 10분 내로 처리가 가능한 퀵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아이픽 관계자는 “평일 시간 내기 힘든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을 위해 주말 수리 까지 진행하고 있다. 현재 아이폰 수리는 침수로 인한 고장과 액정파손부터 배터리 고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데, 광주 전지역을 대상으로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광주 지역에서 꾸준한 인지도로 애플 전문 수리센터로 인정받고 있으며, 중고 아이폰 매입과 판매를 동시에 하고 있어 아이폰 할부금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고객이라면 중고 아이폰을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아이픽은 동구 충장로점, 남구 진월동점, 북구 전남대점, 서구 상무지구점, 현재 매장 오픈 예정인 광산구 첨담점까지 광주 곳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고객이 가장 가까운 지점을 찾으면 더욱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픽은 기존 상호명 아이픽스존에서 아이픽으로 새롭게 변경되었으며 충장로점, 상무지구점, 진월동점, 전남대점 등에서 자세한 상담 및 수리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