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 사람중심委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 사람중심委
  • 여주=권영균기자
  • 승인 2018.06.2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 인수 작업 업무보고 받아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 사람중심위원회(인수위원회).

[경기도민일보 여주=권영균기자] 지난 13일 여주시장으로 당선된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의 사람중심위원회(인수위원회)가 첫 업무로 여주시 업무보고를 받고 본격적인 여주시정 인수 작업에 나섰다.
사람중심위원회의 민선7기 여주시장 취임 전 업무보고는 21일 행정·지원 분야를 시작으로 22일 복지·환경 분야 업무보고를 받고 25일 경제·관광 분야와 26일 도시·개발 분야의 업무보고를 받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민선7기 여주시장 취임 전 업무보고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사람중심위원회가 여주시 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해 사람 중심 새로운 여주를 만들기 위한 로드맵을 만들기 위해 진행된다.
여주시 업무보고를 기반으로 이 당선인은 공약 중 실행 가능한 추진 과제를 단기, 중기, 장기로 나눠 정리하게 된다. 또 사람 중심 새로운 여주의 정책 기조를 설정하기 위한 준비를 하는 등 민선7기의 큰 틀을 잡게 된다.
이 당선인은 “이번 업무보고는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공정한 입장에서 공약한 정책들을 구체적으로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사람 중심 여주를 위해 공약이 잘 이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당선인의 사람중심위원회는 지난 19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가 다음달 10일까지 여주 발전을 위한 밑그림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