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크리스토퍼평생교육원 남양반도지부
화성 크리스토퍼평생교육원 남양반도지부
  • 화성=김삼철기자
  • 승인 2018.06.13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리더 16명 배출 30기 수료
화성 시청로에 위치한 남양 크리스토퍼평생교육원이 지난 11일 늦은 저녁 남양반도지부 30기 수료식을 갖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화성=김삼철기자] 화성 시청로에 위치한 남양 크리스토퍼평생교육원이 지난 11일 늦은 저녁 남양반도지부 30기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16명의 수료를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한 수료생의 가족과 지인 그리고 동문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금까지 배운 것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이를 지켜본 가족과 지인들은 처음 이 과정을 시작할 때와는 사뭇 다르게 변화된 수료생들의 발표를 듣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수료생 대표로 환영사를 한 유승선 회장은 “교육을 통해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자기 자신의 능력 계발로 인한 다른 사람의 행복을 증진하는 방법을 배웠으며 크리스토퍼 실천과제를 행복한 가정과 직장에서 실천하고 동문회 활동으로 크리스토퍼 정신을 30기 동료들과 이어 가겠다”고 열정을 밝혔다.
크리스토퍼평생교육원 박노환 원장은 축사에서 “2018년 교육원의 슬로건은 첫 번째 도움을 주는 리더십, 두 번째 소통하는 리더십, 세 번째 봉사와 사랑하는 리더십, 네 번째 실천하는 리더십이며 이를 잘 실천하고 있는 박은숙 지부장과 윤석영 총동문회장의 리더십으로 남양반도지부가 진정한 리더지부로 발전하고 있다”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냈다.
한편, 크리스토퍼평생교육원 남양반도를 수료한 수료생은 500여명으로 많은 수료생이 각계각층에서 지역리더로 활동하며 지역발전을 이끌고 있는데, 가깝게는 가족과 이웃, 멀게는 듣도 보지도 못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면서 밝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고 있다.
남양반도지부는 7월1일부터 31기를 새롭게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박은숙(010-2495-1213) 지부장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