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시립다산롯데캐슬어린이집 솔선
남양주 시립다산롯데캐슬어린이집 솔선
  • 남양주=이양로기자
  • 승인 2018.06.1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놀이 고사리 손 수익 기탁
어린이들이 시장놀이 프로그램으로 모여진 수익금 67만5000원을 다산희망케어센터에 후원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남양주=이양로기자] 남양주시 다산1동에 위치한 시립다산롯데캐슬어린이집(원장 안효순)의 귀여운 아이들이 지난 12일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주 실시한 시장놀이 프로그램으로 모여진 수익금 67만5000원을 다산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에 후원하기 위해서다.
다산희망케어센터는 아동들에게 희망케어센터에 대해 소개하고 아동들이 모은 후원금이 지역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기후변화사업(폭염, 폭우로 인한 피해예방사업)을 위한 선풍기, 제습제, 살충제 등의 물품 구입비로 사용될 것임을 설명하며 감사를 표했다.
안효순 원장은 “작은 정성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덕분이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아름다운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영미 다산희망케어센터장은 “귀여운 아이들을 만나고 아이들의 손길이 묻어있는 후원금을 전달받을 수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더위와 병충해로부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보호하는 일에 우리 아이들의 귀한 후원금을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