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한강문화관, 다문화가정과 사회공헌 행사
여주 한강문화관, 다문화가정과 사회공헌 행사
  • 여주=권영균기자
  • 승인 2018.05.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한강보관리단과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따뜻한 5월’ 사회공헌 행사를 1층 다목적홀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문화·예술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사회공동체 의식 회복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K-water 한강보관리단과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이 지역 복지기관과 함께 연계해 마련됐다.
가야금과 떠나는 음악여행 ‘ready set go’라는 테마로 앙상블 셋(SET) 연주팀이 무대에 올라 신명나고 다채로운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앙상블 셋(SET)은 기존 가야금 앙상블과 타악기 편성을 확장하여 베이스와 판소리, 미디어아트에 이르는 음악활동을 하는 전문 공연팀이다.
또한 참석한 어린이를 위해 부처님오신 날 테마에 맞는 연꽃무늬 케이크를 만드는 체험과 더불어 어린이 기념품을 나누어주는 증정식도 진행하여 그 의미를 더한다.
한강문화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문화적 혜택을 누리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주시 단현동에 위치한 한강문화관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과 함께하며 문화교육·체험이 가능한 지역문화예술교육 복합공간이다. 
행사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안내데스크(031-880-624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