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홍종수 수원시의원 후보
자유한국당 홍종수 수원시의원 후보
  • 정성기기자
  • 승인 2018.05.1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사무소 개소 ‘필승’ 다짐
자유한국당 홍종수 수원시의원(갑선거구)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홍종수 수원시의원(갑선거구) 후보는 지난 13일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같은 당 수원시장 후보, 시·도의원 후보, 수원갑 박종희 당협위원장, 지지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홍 후보는 “수원시가 과도한 축제와 쪼개기 용역으로 예산을 낭비하는데, 예산절약 차원에서 축제를 줄이고 일괄로 용역을 주도록 하여 예산을 절감하겠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의원 시절 광교산 입구에 위치한 골프연습장 부지에 복합건물인 지하 2층~지상 8층 건축허가의 문제점인 지하수 역류현상으로 인하여 광교산 저수지 댐이 무너질 위험이 존재하고 경관과 생태계가 파손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당시 본인은 환경영향평가를 제대로 하지 않고 건축물이 허가된 것에 대하여 연무동 단체장과 주민들이 협동하여 허가취소 운동을 하고 시정정례질문에도 적극적으로 임해서 허가를 취소시키고 그 공간에 시민의 휴식처인 공원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또 “수원시 노년인구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고, 이러한 초고령화 사회에 발맞춰 노인일자리를 창출하고 어르신들의 친목도모와 여가활동의 장으로 이용될 수 있도록 경로당 운영비 및 난방비 보조금을 종전보다 증액시켜 노인복지 정책에 중점을 두겠다”고 피력했다.
홍 후보는 “시의원은 지역사회 갈등의 조정자로서 주민의 청원을 수리하고 처리하는 대변자로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주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며 주민의 참여를 존중하는 제도의 정착과 문화 풍토를 조성하여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박종희 당협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선거에서 홍종수 후보가 연무동, 영화동, 조원1동에서 최다득표로 당선이 되어 수원시의회 의장이 되어 큰 역할을 하셔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