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문화관서 ‘놀배 한마당’ 여주교육지원청과 영화ㆍ교육축제 개최
한강문화관서 ‘놀배 한마당’ 여주교육지원청과 영화ㆍ교육축제 개최
  • 여주=권영균기자
  • 승인 2018.05.1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과 여주교육지원청이 영화ㆍ교육축제 ‘놀배 한마당’ 행사를 갖고 있다.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과 여주교육지원청이 오는 6월2일부터 3일까지 청소년 교육문화축제를 통해 시민들 모두가 화합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제1회 한강문화관 영화ㆍ교육축제 ‘놀배 한마당’을 한강문화관에서 개최한다. 
올해 첫 번째 영화ㆍ교육축제는 여주교육지원청과 한강문화관이 바람직한 청소년 교육문화 조성을 위해 여주 관내 초ㆍ중등학교 교육 자원봉사 강사들과 영화전문 미디어 관계자들이 함께 연계하여 다양한 교육문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하는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은 봉사점수도 부여받을 수 있다.
‘놀배 한마당’은 놀며 배우는 교육 잔치의 장이라는 뜻으로 자연치유 오감몰이, 손도장 나무엽서 만들기, 체험수학, 전래놀이 마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창의인성 개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4차 산업시대에 걸맞게 스마트폰을 활용한 1인 영상을 만들어보는 영화제, 나도 직접 아나운서, 뉴스 앵커가 되어보는 가상 미디어 체험, 드론시뮬레이션 체험 등 다양한 영상미디어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이밖에 와이와이댄스팀, 진도북춤 등 재능기부 거리공연도 부대행사로 진행되어 축제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의 볼거리를 더한다. 
행사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한강문화관 안내데스크(031-880-6242)로 하면 되고 기간 내 방문하는 모든 청소년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