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이천도자기&꽃 축제
2018 이천도자기&꽃 축제
  • 이천=권영균기자
  • 승인 2018.04.2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팡파르 블랙이글스 에어쇼 시작으로
2018 이천도자기&꽃 축제 축하무대를 펼칠 K-POP 스타 구구단.

2018 이천도자기&꽃 축제가 27일부터 5월13일까지 예스파크(이천도자예술마을) 일대에서 개최된다. 
예스파크 개촌과 이천도자기축제 개막을 동시에 기념하기 위해 축제 추진위원회와 이천시는 개막행사를 성대히 치를 예정이다. 
27일 개막일을 기념해 대한민국 공군 블랙이글스의 화려한 에어쇼를 시작으로 JTBC의 간판 MC 장성규, 이수진 아나운서가 축하공연 진행을 맡는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보이그룹 엔티크, 파워 디바 김현정, K-POP 스타 구구단의 축하무대 외에도 JTBC 히든싱어 왕중왕 가수(이수영, 이승환, 임창정 모창 가수), 전자현악팀 샤인과 걸그룹 옐로우비(Yellow Bee)의 콜라보 공연까지 다양한 무대가 펼쳐진다. 
개막행사가 열리는 예스파크 야외무대 주변으로 80여개 공방이 참여한 대형 도자마켓, 다양한 도예체험부스, 워크숍, 이천 트렌드 공모전 출품작 전시, 꽃 전시관 등 화려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또한 축제 추진위원회는 마을 축제의 콘셉트를 적극 활용하여 거리 곳곳에 플리마켓과 지친 관람객의 허기를 달래줄 푸드트럭,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버스킹 존 등을 배치하여 넓은 행사장을 다녀야 하는 관람객의 편의를 고려했다. 
축제 추진위원회는 ‘차 없는 거리’ 운영을 예고하며 축제장에 마련되어 있는 내부 주차장 및 셔틀 이용을 당부했다. 셔틀 운행 시간표는 이천도자기축제 공식 홈페이지(www.ceram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