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취준생·청년 특별 북콘서트
파주시, 취준생·청년 특별 북콘서트
  • 파주=이성훈기자
  • 승인 2018.04.2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윤진 초청 28일 파주 독서바람열차
파주 독서바람열차 특별 북콘서트가 열리고 있는 모습.

[경기도민일보 파주=이성훈기자] 파주시 독서바람열차에서 취준생과 청년들을 위한 특별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28일 열리는 이번 북콘서트는 ‘취업:내게 맞는 직장은 어디에 있을까’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소셜멘토링 ‘잇다’의 조윤진 대표를 초청해 열차 안에서 청년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열차 내에서의 만남을 뒤로하고 경의선 책거리로 자리를 옮긴 뒤에는 지친 청년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싱어송라이터 이영진의 감미로운 음악공연과 체험(자소서를 쓰소서-경험을 정리하는 법)이 이어져 참여자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그간 독서바람열차는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해 유치원, 청소년, 군인, 성인 등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을 대상으로 북콘서트를 펼쳤으며 올해부터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달마다 주제를 정하고 그에 맞는 자연스러운 북토크와 체험이 이뤄진다.
인기 북튜버의 섭외를 통해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을 접목하고 출판사와 연계하는 등 더욱 풍성한 독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 도서관 홈페이지(www.pajulib.or.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신청을 원할 경우 ㈜책농장(070-4036-9732)으로 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에게는 간식과 도서 증정의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