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립영북도서관, ‘DVD 관외대출서비스’ 실시
포천시립영북도서관, ‘DVD 관외대출서비스’ 실시
  • 포천=나정식기자
  • 승인 2018.04.17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다독자를 대상으로 DVD 관외대출서비스에 들어가는 포천시립영북도서관.

포천시립영북도서관은 도서관 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했던 1122점의 DVD 자료를 ‘책 읽는 도시’ 선포를 기념해 21일부터 다독자를 대상으로 DVD 관외대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DVD 관외대출서비는 2017년도 다독자를 대상으로 대출자격이 주어지며 종합자료실에서 명단 확인이 가능하다. 도서 이외에 별도로 1인당 1점씩 3일 동안 빌려볼 수 있으며 최근 3개월 이내에 구입한 자료는 대출이 제한된다. 
현재 DVD는 애니메이션, 가족영화, 다큐멘터리, 드라마, 액션 등 1122점의 다양한 장르로 구성돼 있고 지속적으로 신작을 구입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DVD 대출서비스가 시민들의 건전한 문화생활 영위와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동시에 해결하여 포천시가 책 읽는 도시로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DVD 대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영북도서관 종합자료실(031-538-397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영중꿈나무도서관도 오는 5월부터 DVD 관외대출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영중도서관은 영북도서관과 다르게 대출자격에 제한이 없어 도서관을 방문하여 책이음(통합도서서비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