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공급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공급
  • 고양=이성훈기자
  • 승인 2018.03.1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인프라에 특급 교통망까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한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투시도.

전용 72ㆍ84㎡ 중소형 732가구 구성
풍부한 녹지와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중흥건설은 16일 견본주택을 열고 고양시 지축지구에서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고양시 지축지구 B-6블록에 위치한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지하(최저) 2층~지상(최고) 29층 7개 동 △전용 72㎡ 166가구 △전용 84㎡A 483가구 △전용 84㎡B 83가구 등 총 732가구로 구성된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일원 전체 118만2937㎡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개발지구인 고양 지축지구 중심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3호선 지축역을 걸어서 10분대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로 상암, 수색,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 인근에 유치원 초ㆍ중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안전하고 편리한 교육환경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교통여건이다. 3호선 지축역이 도보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종로, 광화문 등 서울 도심으로 약 30분 정도면 이동 가능하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가 인근에 위치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2023년 개통 예정인 GTX 연신내역도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하며 신분당선 연장 노선인 삼송역이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있어 새로운 수도권 광역교통의 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은평뉴타운과 삼송지구가 인접해 있으며 롯데몰 은평점을 비롯해 지난해 8월 개장한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등의 대형 쇼핑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2019년 개원 예정인 가톨릭대 은평성모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가까이 위치하며 단지 인근으로 중심상업지구도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스타필드 하남’이 들어선 하남과 ‘이케아 1호점’을 유치한 광명이 수도권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선례로 미루어볼 때 대형 쇼핑몰 개점에 따른 생활환경 개선은 물론 집값 상승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바로 주변에 유치원, 초ㆍ중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교육환경도 누릴 수 있다.

▶에코라이프 명품 주거단지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에코라이프가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한 지축지구는 북한산, 노고산, 오송산이 둘러싸고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창릉천 수변공원이 가까워 입주민들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이와 함께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물놀이터를 비롯해 입주민들이 여가활동과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5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12월 예정이다.
문의. 031-968-95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