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아마추어 예술인 꿈을 펼쳐라
파주시, 아마추어 예술인 꿈을 펼쳐라
  • 파주=이성훈기자
  • 승인 2018.03.1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리로 나온 공연 참가자 모집
파주지역 야외 다중집합장소에서 아마추어 예술인들이 자신들만의 거리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파주시가 아마추어 예술인의 꿈과 열정의 무대인 ‘2018 거리로 나온 예술’ 공연 참가자를 모집한다.
거리로 나온 예술은 경기도와 파주시가 후원하며 광장, 역사, 거리 등 야외 다중집합장소에서 아마추어 예술인의 버스킹 지원과 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공연이다. 
공연은 5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모집은 20일까지 파주시 문화예술과 예술팀(031-940-8522)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 접수하면 된다.
공연 분야는 야외에서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음악, 춤, 마임, 마술 등 다양한 장르라면 가능하다. 
공연에 참가하는 개인 또는 팀에게는 소정의 공연비를 지급하고 공연 장소 제공과 전기, 음향, 기타 설비 사용을 지원한다. 
공연 참가 자격은 경기도 소재 개인 또는 2인 이상 단체로 파주지역 내에서 활동을 희망하는 아마추어 동아리(대학 포함), 동호회, 밴드, 개인 등이 해당된다.
시 관계자는 “거리로 나온 예술 공연은 아마추어 예술인과 시민들이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자리인 만큼 격식에서 벗어나서 자유롭게 예술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