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F/W 패션코드 전시회 패션쇼
양주시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F/W 패션코드 전시회 패션쇼
  • 양주=나정식기자
  • 승인 2018.03.1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되는 2018 F/W 패션코드 전시회 및 패션쇼에 참가한다.

양주시 소재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가 15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되는 2018 F/W 패션코드 전시회 및 패션쇼에 참여한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는 패션산업 관련 우수 인력을 발굴하고 경제적 기반이 취약한 신진 유망 디자이너에게 디자인 창작공간을 제공하는 등 인큐베이팅을 지원,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 참가를 위해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들은 관내 소재 섬유업체와 1:1 매칭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제작했다. 
참여 섬유업체는 대아인터내셔널, ㈜하나, 패션터치, 경승패브릭, 크리에이티브패브릭, 월드섬유, 호경, 무지개텍스, 명품섬유, 세종텍스텍 등이며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는 김주한, 문창성, 서광준, 여은영, 이정록, 김세진, 김현상, 송애리, 김무겸, 이현규, 전주현, 최보윤, 강동진, 고우리, 권오승, 김학선, 신동진, 이상봉, 장윤경 등 19명이다.
특히 BOHO 최보윤 디자이너와 대아인터내셔널(대표 양영창)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 개발한 PU 원단으로 레인웨어를 제작, 뉴욕텍스월드와 파리 프레미에르비죵 전시회에서 3만6000달러를 수주했다. 
또 15일 오전 11시 유시온 김지영 디자이너(여성복)를 시작으로 오후 1시30분 싱클레어 이정록(유니섹스), 5시30분 네이비스튜디오 문창성 디자이너(남성복)의 패션쇼가, 16일 오후 1시30분 데일리미러 김주한(여성복), 3시30분 로얄레이어 서광준 디자이너(남성복)가 2018 F/W 패션코드 패션쇼에 참가한다.
한편, 로얄레이어 서광준(남성복), 데일리미러 김주한(여성복) 디자이너는 오는 20일 오후 2시15분부터 UNDER THE DDP에서 ‘2018 F/W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 패션쇼에 참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