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선 연천군수, 찾아가는 확대간부회의 실시
김규선 연천군수, 찾아가는 확대간부회의 실시
  • 연천=김준호기자
  • 승인 2018.03.1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 건의사항 논의
왕징면 주민복지문화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연천군 확대간부회의가 이어지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연천=김준호기자] 김규선 연천군수는 12일 왕징면 주민복지문화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실과단원소장 및 읍·면장 등 40여명과 함께 3월 중 찾아가는 확대간부회의를 실시했다.
회의에 앞서 최일선에서 민원을 상대하는 왕징면 직원들과 티타임을 갖고 격려했으며 애로사항 청취 및 소통의 시간을 함께했다.
이어 실과단원소 및 읍·면별 주간업무, 동향·공지 등 협조 및 홍보사항, 지역현안 등을 보고했으며 읍·면 건의사항에 대한 군정 반영방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 종료 후 왕징면의 현안사항으로 건의한 무등천 석축공사 및 농로 재포장 사업현장 방문을 통해 민생현황을 파악하고 문제점을 개선하는 방안 모색 등을 논의했다.
군은 민생현장을 직접 찾아 군민들의 건의를 듣고 각 분야별 군정에 반영하고자 격월로 읍·면사무소를 방문하여 확대간부회의를 실시하고 있다.
김 군수는 “주민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는 읍·면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군민의 목소리가 잘 전달되어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며 “각 실과단원소에서도 읍·면별 현안사항에 대하여 심도 있게 검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