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승의 인천교육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고승의 인천교육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 이원영기자
  • 승인 2018.03.0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로얄호텔 그랜드볼륨서

[경기도민일보 인천=이원영기자] 지난달 13일 첫 번째로 인천교육감 예비후보로 등록한 고승의(사진) 재단법인 덕신장학재단 이사장이 13일 오후 6시30분 인천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한 ‘인천 로얄호텔 그랜드볼륨’에서 ‘고승의 엔솔로지, 인천교육의 안부를 묻는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고 이사장은 인천 강화에서 태어나 검정고시를 거쳐 인하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교육청 9급 공무원으로 공직을 시작하여 중앙도서관장과 인천시교육청 지방행정공무원 최고위직인 기획관리국장을 거쳐 인천덕신고 교장을 역임한 입지전적인 인물로 현재 재단법인 덕신장학재단의 이사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이번에 출간된 저서에는 저자의 삶의 여정과 교육단상, 틈틈이 쓴 시와 수필 등도 곁들여 있다.
지난달 6일 인천시교육청 브리핑룸에서 “맑고 바른 인천교육 만들겠다”는 각오를 피력하며 출마 기자회견을 가진 고 이사장은 일찌감치 교육감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으며 “‘희망찬 인천교육,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 만족과 복지의 미래인천교육’을 만드는데 교육행정가로서의 마지막 소명이라는 각오로 인천의 교육발전에 혼신의 힘을 쏟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고승의 예비후보 출판기념회에는 각급 기관장, 국회의원, 교육계 원로, 각계 인사와 지인 등 2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