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휴게소, 추석맞이 2017 한가위 대잔치 행사 진행
죽전휴게소, 추석맞이 2017 한가위 대잔치 행사 진행
  • 유재동기자
  • 승인 2018.02.2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전휴게소를 찾은 고객들이 윷놀이를 즐기고 있다.

- 오는 25일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대형 윷놀이 등 전통놀이 체험행사 진행
- 전통놀이 참가자, 선물 뽑기판 참여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한국도로공사 수도권지역본부 죽전(서울방향)휴게소(소장 이경재)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는 25일 휴게소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2017 한가위 대잔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우리 고유 전통놀이를 통해 명절의 의미를 살펴보고, 차량 이동 증가로 지루해질 수 있는 추석길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죽전휴게소 자율식당 외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대형 윷놀이, 민속팽이 돌리기 등 다채로운 전통놀이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며 전통놀이 참가자는 휴게소에서 준비한 뽑기판에 참여하고 결과에 따라 추석 선물세트, 식용유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경재 소장은 “고객들이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죽전휴게소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쉼터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추석맞이 2017 한가위 대잔치 행사는 죽전휴게소를 비롯해 대신기업㈜이 운영하는 언양·칠곡(서울방면), 건천·평사(부산방면) 휴게소와 ㈜대주산업이 운영하는 칠곡(부산방면) 휴게소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