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희망 나눔운동본부, 나눔 행사 개최...다문화가정 장학금 전달
사랑&희망 나눔운동본부, 나눔 행사 개최...다문화가정 장학금 전달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7.12.1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5일 오후 1시 국회 헌정기념관

오는 12월 15일 오후1시 서울 여의도 소재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와 국가개혁 국민 대통합 운동본부,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가 주관하는 '사랑&희망 나눔 행사'가 개최된다.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 마홍배 총재는 대한민국의 2백만 다문화가정 중 고등학교,대학교 재학중인 학생들에게 사랑과 희망의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한다. 다문화가정 , 독거가정 등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도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비롯 국가와 사회에 공헌하고 이바지한 이들에게 2017 대한민국대표 공헌대상 및 봉사대상을 각각 25명씩 선정 시상한다.

행사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의 의미에 대해 "'왼손이하는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는 성경의 말씀처럼 사랑과 자비와 온정으로 이 땅에서 국가와 지역 ,사회에서 공헌한 이들과 이 사회의 어렵고 힘든 소외된 이웃들에게 많은 이들이 음지에서 봉사하고 있다는걸 알리고 더 많은 기업들과 더 많은 사람들이 소외되고 힘든 우리네 이웃들에게 미약하나마 사랑과 희망의 불꽃을 피울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시상식을 함께 치루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홍배 총재는 이번 행사에 후원업체로 적극 참여하는 서희건설에 대해 "☆서희스타힐스☆란 APT브랜드로 평소에도 알게 모르게 어렵고 힘든이들에게 도움을 비롯 사회기부등 많은일을 하면서도 이번 사랑&희망나눔행사에 적극 동참해 주었고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이번 행사에 적극 지지하고 동참해주신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님을 비롯 김성덕 상임고문등 서희건설의 관계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MC 박세민 사회로 2017년 국가와 국민을 위하고 지역 및 사회에 혁혁한 공헌을한 대한민국 대표 공헌대상자 25명비롯 지역과 사회에 어렵고 힘든이들에게 김장나누기 , 연탄나누기등 도움과 봉사에 39년간 개인사비로 솔선수범인 "나눔"의 한옥순회장등 이 사회의 모범이랄수 있는 봉사대상자 25명 등 총50명을 엄정히 선정하여 시상식도 함께 하게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