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돈 이천시장, 대학수학능력시험장 방문 격려
조병돈 이천시장, 대학수학능력시험장 방문 격려
  • 이천=권영균기자
  • 승인 2017.11.2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돈 이천시장이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조병돈 이천시장이 23일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및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아침 일찍 수험장을 찾았다. 
이날 조 시장은 이천시의 시험장 4곳을 순회하며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사기를 북돋아주는 응원을 함께했다. 
또 원활한 수능시험의 진행을 위해 지원을 나온 학교 관계자 및 교통경찰,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등 교통 관련 근무자들에게도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번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는 전국 1180여개 시험장에서 수험생 59만3527명이 응시했고 이천시는 3352명의 수험생들이 관내 6개 학교에서 시험을 치렀다. 
이천시는 지난 포항 지진으로 한 차례 수능 일정이 연기된데 따라 이날 수능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등교시간 교통정리 및 듣기 평가의 시험시간에 수험생들이 시험을 보는데 방해가 되지 않게 협조하는 등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적극 노력했다.
시 관계자는 “인생의 첫 중요한 시험을 위해 고생한 학생들과 추운 날씨에도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나온 부모님 및 관계자들의 노력을 보니 이천시 관내 학생들이 각자 바라는 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을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