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부발읍 부발봉사회 이틀간 선행
이천시 부발읍 부발봉사회 이틀간 선행
  • 이천=권영균기자
  • 승인 2017.11.1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5가정 훈훈한 김장나누기
이천시 부발읍 부발봉사회가 105가정에 훈훈한 사랑을 전할 김장김치를 버무리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이천=권영균기자] 이천시 부발읍 부발봉사회(회장 김현옥)는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부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40여명의 회원이 참석해 5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갔다.
담근 김치는 부발읍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 장애인 등 105가정에 훈훈한 사랑의 마음과 함께 직접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지역자원을 활용한 지역문제 해결의 본보기로 밑반찬 전달 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83세 고령의 이계안씨, 사업가 이용길씨와 부발 개인택시회(회원 6명)가 함께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김장나누기 행사를 함께한 김영준 부발읍장은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김장나누기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 이러한 노력이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으로 전해지길 바라며 봉사자의 자발적인 참여로 나눔 문화 형성에 적극 동참하는 부발읍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발읍 부발봉사회는 지난 2009년 결성되어 부발읍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매월 2회 밑반찬 전달 등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근황을 살펴주는 참 봉사를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