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무료 독감 예방접종 확대 시행
여주시, 무료 독감 예방접종 확대 시행
  • 여주=권영균기자
  • 승인 2017.11.1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세 이하 취약계층 시민 대상
64세 이하 취약계층 인플루엔자(독감) 무료 접종에 들어간 여주시보건소 전경.

여주시는 최근 기온이 급감하고 인플루엔자(독감) 유행이 예상됨에 따라 지난달 16일부터 실시한 64세 이하 취약계층 시민 인플루엔자(독감) 무료 접종 대상자를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무료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대상자는 여주시에 주소를 둔 만9세 이상 64세 이하 의료급여수급자 및 장애인(1~6급), 만50세 이상 64세 이하 국가유공자, 가금농장 종사자, 만성질환자(단순 고혈압 제외) 등이다. 단 만성질환자의 경우 질환군별 상세 범주가 있으므로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보건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선착순으로 백신 소진 시까지 실시할 예정으로 아직 인플루엔자 접종을 하지 않았다면 접종 대상자 확인이 가능한 주민등록증, 복지카드, 의료급여증, 유공자증, 처방전 및 진단서 등을 가지고 방문하면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예방접종실(031-887-3634~5)로 문의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무료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확대 실시하므로 빠른 시일 내에 예방접종을 꼭 받길 바란다”며 읍·면 보건지소에서 접종을 원하는 경우 사전 문의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