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로맨스 연극 ‘옥탑방 고양이’
수원문화재단 로맨스 연극 ‘옥탑방 고양이’
  • 수원=우영식기자
  • 승인 2017.11.1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18일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 무대
대학로 연극 예매율 6년 연속 1위를 기록 중인 ‘옥탑방 고양이’ 공연의 한 장면.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이 대학로 연극 예매율 6년 연속 1위를 기록 중인 명실공히 대표 스테디셀러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17일부터 18일까지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옥탑방 고양이’는 남녀 두 마리의 고양이가 펼치는 사랑 이야기로 연애와 청춘에 대한 여인들의 절대적인 공감대를 형성하며 관객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는 새로운 형식의 연극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또한 배우들의 탄탄하고 개성 있는 연기력은 극을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만들며 순수한 사랑과 청춘을 매끄럽게 표현하는데 한몫을 한다. 
공연계 최고의 히트작인 ‘옥탑방 고양이’는 관객 모두가 연애하는 기분으로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 및 힐링을 마련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관람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 인터파크(1544-1555, 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며 관람료는 3만원으로 절찬리 예매 중이다. 
한편, 16일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수험표 지참 시 5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