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언론인과 소통하는 시정브리핑
동두천시, 언론인과 소통하는 시정브리핑
  • 동두천=나정식기자
  • 승인 2017.10.1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등 설명
오세창 동두천시장이 시 주요 시책 및 역점사업에 대한 시정브리핑을 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동두천=나정식기자] 동두천시는 12일 오전 11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출입기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중 시 주요 시책 및 역점사업에 대한 언론인과 소통하는 시정브리핑을 실시했다.

이번 브리핑에서는 ‘제11회 왕방산 국제 MTB 대회’ ‘2017년 시민 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사업 실시’ 주요 시책 사업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시 관계자는 “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하는 왕방산 국제 MTB 대회가 22일 종합운동장 및 왕방산 일원에서 초급자 코스(34.7㎞)와 중급자 코스(35㎞)로 나눠 21개 부 개인전·단체전으로 치러질 예정이고 14일에는 10만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 화합 한마음 체육대회가 종합운동장에서 8개 종목, 8개 동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이 모두 소통 화합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성대하게 열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의 접근성과 편의성 및 안전성 향상을 위해 무료 접종을 민간의료기관까지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왕방산 국제 MTB 대회는 우리 시가 산악 레포츠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시민 모두가 함께 어우러진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으면 한다”며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을 민간의료기관까지 확대하여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인 만큼 대상자는 가까운 병원을 찾아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