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건강 오늘의 운세
[주말 오늘의 운세] 호랑이띠 목적 달성, 돼지띠 주변 도움, 닭띠 자중자애
황지연 기자 | 승인 2017.08.12 00:22
▲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주말인 8월 12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6월 21일 신미(辛未)일로 양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양띠 생은 인정이 많고 생각이 깊다고 한다.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본성과 친절한 마음씨를 지닌 평화주의자가 많다고 한다. 시간과 돈에 조급해 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그에게 금전적 혜택을 준다고 한다.

하지만 겁이 많고 비관론에 빠지기 쉽다고 한다. 또 결정을 내리기보다 따라가는 경향이 강하고 일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불평한다. 스스로 주저앉지 말고 강한 자기 주장과 전진이 필요하다고 한다.

한편 양띠와 잘 맞는 띠로는 토끼띠, 양띠, 돼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소띠, 범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 12일 토요일 (음력 6월 21일 신미 辛未)

▶쥐띠 운세= 힘겨운 일을 참고 견디면서 여러 차례 고비를 넘겨야 할 운. 수동적 자세를 벗고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는게 손해를 줄인다. 애정은 자기사람도 간수 못하고 남의 사람 탐내면 구설이 심각해진다. 친구와 말이 많아지면 실수를 하게 된다.

▶소띠 운세= 무리한 변화보다는 현재 위치에서 시간을 투자하고 노력하는게 더 중요하다. 잘못된 것은 수정해가면서 대처하라. 주부는 시비가 엇갈리니 정신이 혼란스럽다. ㄱ, ㄴ, ㅅ성씨는 애정이 순탄치 않을 듯. 사람을 경계하면 주위에 인재가 없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바른길을 간다면 곧 경쟁자도 귀인으로 변해 뜻한 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겠다. 직장인은 의외로 실적을 올리겠으니 상사로부터 대우도 받고 술도 한 잔 얻어 마시겠다. ㅅ, ㅈ, ㅊ성씨는 더욱 길하다. 자녀 혼사문제에 큰 간섭은 금물이다.

▶토끼띠 운세= 바람 불고 비가 온 후라면 멀지 않아 태양이 빛나고 화창한 날이 오건만 왜 움츠리고만 사는가. 몸과 마음은 고달파도 오늘은 기분 좋은 일 있겠다. 마음에 담고 있던 일들 이제 시작할 때이다. 사업이 번창한다고 해서 동업할 생각은 하지 말 것.

▶용띠 운세= 혼자서만 세상 외로움을 짊어지고 사는 것처럼 의욕을 잃고 식음 전폐한다면 발전이 없다. 앞으로는 실속 있고 지혜롭게 살 수 있다는 희망을 가져라. 행복은 마음속에 있는 것. 자녀에게 속된 언행 조심. 2, 3, 9월생 동업으로 골치.

▶뱀띠 운세= 곤란한 처지에 놓일지라도 위기를 잘 넘겨야 해를 면할 수 있으리라. 금전 거래는 시일을 끌지 마라. 애정관계는 서로가 진심을 가지고 대하라. 한 남자에 두 여인의 시비는 망신만 부르게 된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

▶말띠 운세= 맨주먹으로 만리장성을 쌓고도 적을 막아내지 못하면 성이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정황을 파악하지 못하고 친구 좋아 몰려다니다가 원망소리 높아지겠다. 부부화합이 우선. 매매건 성사. 3, 7, 11월생은 자기사람에게만 만족할 것.

▶양띠 운세= 남을 도우려다 오히려 자신에게 해가 있겠으니 적당선에서 끝내는 것이 좋을 듯. 앞뒤를 돌아봐도 당신에게 힘될 자 없다. 혼자만의 노력으로도 가능성이 보인다. 북, 서쪽에 귀인 있다. 투자는 늦은 시간이 길하다. 급할수록 돌아가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지나는 세월 속에 묻혀 지나가는 것이 과거다. 무엇보다도 현재가 중요한 것. 금전은 그런대로 원하는대로 되겠지만 애정은 과거에 연연하다가 현실을 망각하게 되니 화를 스스로 부르는구나. 상대를 믿는 것이 중요.

▶닭띠 운세= 초조했던 지난날은 떨쳐 버리고 매사를 새롭게 전개할 운이다. 자중자애하고 계획한 일은 열정을 다해 추진함이 좋을 듯. 부부간 불화로 위기에 놓이나 자녀로 인해 눈물만 뿌릴 듯. 자기에게 득이 오는 것만 생각하면 주위에 아무도 없다.

▶개띠 운세= 확고한 계획과 판단이 서 있을 때 변동을 한다면 어려움을 무난히 넘길 수 있을 듯. 대인관계도 원만히 하며 폭을 넓힌다면 더 좋은 결과 얻는다. 애정은 부질없는 불장난에 눈물 뿐. 받을 것도 못 받는다. 용, 돼지, 말띠에게 관심 가질 것.

▶돼지띠 운세= 침체상태에서 선배에게 도움을 청하면 길을 열어 줄 것이다. 재기의 가능성을 발견하자. 여자는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아 신용을 잃겠다. 남쪽 사람 조심. 범, 양, 개띠를 멀리하면 해를 입게 돼 고민이 생기는 꼴이니 유념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황지연 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화성시 떡전골로 96-4  |  대표전화 : 031-2222-112  |  팩스 : 031-2239-338
등록번호 : 경기 가 00029  |  등록일 : 2002년 12월 30일  |  발행·편집인 : 박영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영호
Copyright © 2017 경기도민일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