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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보레 제품 워크숍’ 개최카매니저 300여명 참석 내수 판매 확대 방안 모색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7.05.18 14:48

한국지엠 쉐보레는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내수 시장 확대를 모색하고자 ‘쉐보레 제품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16일부터 사흘간 데일 설리번 영업·A/S·마케팅 부문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전국 쉐보레 카매니저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참석자들은 워크숍 기간에 스파크부터 볼트 EV까지 쉐보레 전 제품 라인업과 주요 경쟁 모델까지 총 32대의 시승차를 통해 성능 비교 테스트를 하고 경쟁 모델과의 장단점을 직접 체험했다.
또 이를 통해 고객 관점의 영업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했다.
설리번 부사장은 “쉐보레는 올해 올 뉴 크루즈, 볼트 EV 등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와 공격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견고한 판매 실적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제품 워크숍은 지난 2012년 이후 올해 6회째 개최됐다. 워크숍 결과는 영업 마케팅 전략에 반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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