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군수 동정(6월8일)
시장·군수 동정(6월8일)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6.06.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경희 여주시장, 일일명예시장 위촉 

원경희 여주시장은 7일 오전 8시 시청 상황실에서 여주문화원 김문영 원장을 일일명예시장으로 위촉하고 이어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했다.

백경현 구리시장, 지적장애인 나들이 참석 
백경현 구리시장은 7일 포천시에서 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주관으로 개최한 구리시지부 사랑의 나들이 행사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우리 사회 약자들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구현하는데 앞장서 나가자”고 밝혔다.  

김선교 양평군수, 현안사항 업무처리 당부 
김선교 양평군수는 7일 오전 8시30분 집무실에서 강상면 유순환 새마을부녀회협의회장과 박수희 강상면 자율방범기동순찰대장을 명예군수로 위촉했다. 이어 명예군수, 부군수, 국장, 단장, 담당관 등 주요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당면 현안사항의 철저한 업무처리를 주문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농업인 애로·건의 수렴
김성기 가평군수는 7일 농업경쟁력 강화와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복합영농 현장, 한우 사육농가, 토마토 재배농가 등을 찾아 농업인들을 격려하며 애로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고품질의 안전한 농특산물 생산과 역동적인 마케팅에 민관이 지혜와 슬기를 모아 잘사는 농업과 농촌을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군정토론 간부회의
김규선 연천군수는 7일 오전 9시 군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군정토론 간부회의에서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과 비상시 인명구조함의 실질적인 활용 가능여부 검토는 물론 도로의 안전경고판 등을 부서별로 재점검하여 연천군민은 물론 우리 군 방문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