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그 곳에 가면... 맛집
새해 미식여행, 대구 영대맛집 ‘오리지널 서가앤쿡’ 특별한 시작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6.01.07 10:23


[경기도민일보 온라인뉴스팀] 새해 미식여행에 대구 영대맛집 ‘오리지널 서가앤쿡’이 주목받고 있다.

새해를 맞아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분주하다.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푸짐하고 깔끔한, 그러면서도 후회 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길 만한 핫한 플레이스는 없을까.

대구 영남대 맛집 ‘오리지널 서가앤쿡’은 이러한 요구조건에 충족시키는 ‘대학가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원플레이트 컨셉의 원조격
대학가 맛집이라 하면 일단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양이 보장되어 있어 ‘믿고 가는’ 맛집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대학가 맛집 탐방’이라는 유행을 낳기도 했을 정도다.

특히 영대 오리지널 서가앤쿡은 ‘원플레이트’ 컨셉으로 인기를 끌면서 영대맛집으로 이름을 알리면서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한상메뉴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다.

영대 오리지널 서가앤쿡이 더 특별한 이유는 서가앤쿡 매장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오리지날 매장으로 서가앤쿡의 첫 느낌과 변함없는 맛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기 때문이다.

요즘 ‘한상메뉴’로 인기를 호가하며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오리지널 서가앤쿡의 메뉴는 푸짐한 그 양에 놀라고 풍성한 음식 맛에 두 번 놀란다.

대표 메뉴인 ‘목살스테이크샐러드’는 영대 맛집 서가앤쿡을 찾는 손님들 사이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꼽힌다. 그 양은 또 어찌나 푸짐한지 한접시를 둘이서 헤치우고 나면 ‘오늘 제대로 잘 먹었다’ 하는 흡족한 포만감이 들게 한다.

둘이서 한접시, 2인 1메뉴 원플레이트라는 개성 넘치는 컨셉에 메뉴마다 다소곳이 올려져 있는 계란 프라이는 이집의 트레이드마크다.

20대들이 많이 찾는 맛집답게 모던하고 내추럴한 젊은 감각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센스있는 음악 선곡과 약간은 어두운 조명, 무심한 듯하지만, 세세하게 신경 쓴 내부 인테리어가 시선을 끈다.

대학가 특성상 학생들이 많이 찾아, 언제나 즐겁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과 단체팀이 와서 북적부적 수다를 이어가도 눈치 볼일이 없다.

눈도 즐겁고 마음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영대맛집 ‘오리지널 서가앤쿡’에서 새해 즐거운 미식여행을 떠나보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민일보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민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근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화성시 떡전골로 96-4  |  대표전화 : 031-2222-112  |  팩스 : 031-2239-338
등록번호 : 경기 가 00029  |  등록일 : 2002년 12월 30일  |  발행·편집인 : 박영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영호
Copyright © 2017 경기도민일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