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로드샵 화장품 이벤트,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최대 할인!
12월 로드샵 화장품 이벤트,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최대 할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12.1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업계가 12월을 맞이하여 파격적인 할인 행사에 돌입한 가운데, 이번달까지 진행하는 미샤, DHC, 황후연 세일 등 여성 소비자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황후연 쇼핑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 연말 고객 사은이벤트 기념으로 오는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한달간, 판매되는 제품을 최대 74%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안 미스트로 잘 알려진 황후연 천연 미스트 일명 박봄 미스트는 전제품 구매시 모든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기존 판매가 78,000원인 제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2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빠른 시간에 리프팅 효과를 불러 일으켜 셀럽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시크릿 다이아몬드 리프팅팩 구매시에는 멀티오일100ml, EGF 수분크림, 황후연 미센스, 시크릿패치 미니 이 모두를 받아 볼 수 있게 된다.

이 밖에 황후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 역시 최소 10%에서 최대 74%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황후연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3%를 적립해 준다고 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 혜택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13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윈터 빅 세일’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윈터 빅 세일은 이날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미샤 진모 샴푸와 컨디셔너, 동백 골드 프리미엄 샴푸 등 헤어 케어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더스타일 리얼 젤네일과 젤네일 램프,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속칭 ‘인생템’으로 거론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도 30% 할인된다. 초보양 비비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 한방라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세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화장품 및 헬스푸드 브랜드 DHC코리아는 지난 1일부터 13일까지 예정돼 있던 ‘빅 세일’ 기획전을 12월 한 달간으로 연장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DHC코리아 관계자는 “1년에 단 2회 진행되는 빅 세일 기획전인 만큼 소비자들의 연장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DHC의 기업 철학에 따라 여러 차례 내부 회의를 거쳐 이달 한 달간 연장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세트 제품을 포함한 자사의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겨울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대표이사 박남미)는 4일부터 28일까지 ‘렛미인화장품’으로 화제가 되었던제품인 ‘28레미디’를 비롯, 유기농 화장품 ‘비긴28’, ‘아쿠아베리어’, ‘메이크업 바이 낫츠’ 등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겨울 정기세일에 들어간다고 밝혔다.싸늘한 칼바람과 건조한 날씨 등으로 인해 피부 보호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대두되고 있어, 꼭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고 있던 소비자에게 이번 낫츠 겨울 정기세일 이벤트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할인 기간 동안에는 구매한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낫츠 베스트 샘플 키트 두 개가, 15만원이상 구매 시 샘플키트와 ‘28레미디’ 미니어쳐로 구성된 디럭스 키트가 증정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