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스토리텔링 마케팅 트레이닝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 스토리텔링 마케팅 트레이닝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5.10.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곽봉군)은 스토리텔링 마케팅 관련 사업을 시작했거나, 준비중인 젊은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스토리텔링 마케팅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교육 참가자는 경기북부 지역 제품이나 서비스 제공 기업 또는 지자체와 연결(11월중 모집예정)하여 실전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장차 이야기 산업분야 관련 창업에 선도적 역할을 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경기도에 소재하거나, 향후 경기도로 이전 및 창업할 계획이 있는 광고/기획/브랜드/마케팅 분야 예비창업자(개인) 또는 스타트업(창업5년이내)이며, 개인/팀/기업으로 지원할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현직 스토리텔링 전문가와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서 실무능력을 배양하고, 과정 중 우수팀을 선발, 수요기업 및 지자체 등과 연계한 실전 스토리텔링 마케팅 프로젝트 수행으로 실무교육과 실전 스토리텔링 마케팅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본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이야기 산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도내 스토리텔링마케팅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경기북부의 제품/서비스 기업 및 지자체와 프로젝트를 매칭하는 전국최초로 실시되는 실전 육성프로그램으로, 도내 스토리텔링 마케팅분야의 스타트업의 성공창업과, 경기북부제조기업의 마케팅 경쟁력을 제고하여 시너지를 창출하는 동반성장 지원사업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나타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창업 엑셀러레이팅 전문기업 엠앤씨파트너와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기업 디메이저가 협력하여 맞춤형 트레이닝을 수행하고, 선발된 우수 프로젝트 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실전 스토리텔링 마케팅 프로젝트 수행비를 지원한다.


또한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 내 공간, 설비 등 다양한 후속지원과 마케팅 지원, 투자유치 등 지속적인 콘텐츠 스타트업의 사업화 및 사업 안정화 지원 기회가 제공되는 등 '젊은 크리에티터 스타트업'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나 스타트업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con.or.kr)와 엠앤씨파트너 홈페이지(http://mncpartner.co.kr)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화) 의정부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신청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55387)를 통해 오는 27일(화)까지 지원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