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공신력있는 온라인 언론보도시장이 새롭게 뜨고 있다.
광고마케팅 공신력있는 온라인 언론보도시장이 새롭게 뜨고 있다.
  • 온라인뉴스팀 김혜정기자
  • 승인 2015.07.22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연합은 언론홍보, 보도자료배포대행, 언론보도, 기사광고 중국언론보도 서비스관련 7월-8월 “핫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데일리연합은 현재 국내 및 중국언론보도 대행사 및 광고대행사에 업계 최저가로 온라인 기사광고 및 온라인마케팅 P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광고대행사이다.

“언론홍보 최저가 보증 제” 프로모션을 이번 7월-8월 진행예정이라고 알렸다. 내용 그대로 국내 공신력이 높은 언론사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최저 마진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중국 바이두에 파워블로거들을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스토리를 통한 국내 중국바이두 이슈마케팅이 저렴한 가격대에 가능하다. 이부분은 국내 업계 최저가로 진행되고 있다.

최근 들어 모바일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모바일을 통한 광고가 활발하다. 이에 따른 온라인 보도기사를 통한 광고가 전년대비 30%정도 늘었다고 한다. 언론보도 기사를 통한 업체들도 다양하다. 맛집, 분양, 미용, 부동산, 숙박, 병원, 각종 쇼핑몰 등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병원 분야 쪽에서 경쟁이 심한 편이다. 성형외과, 안과, 피부과, 한의원, 치과, 척추관절 전문병원 등 각 병원들의 언론홍보 광고활동이 매우 활발하다. 맛 집의 경우도 이미 많이 알려진 검색어이기 때문에 블로그 광고 같은 부분을 사용하면 신뢰도 부분이 많이 떨어질 수 있다. 따라서 온라인 보도기사를 통한 공신력 있는 매체를 사용해 대중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어필할 수 있다.

“적은 비용으로 고효율을 추구하는 클라이언트들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으로 성공적인 마케팅을 지원하겠다”는 데일리연합 관계자의 포부다.

데일리연합은 고객중심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홍보효과 극대화를 위한 키워드광고, 언론홍보, 배너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미디어, 영상광고, SNS광고 등의 다양한 상품을 융합하여 통합 미디어 마케팅 기업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전문 마케팅 컨설턴트가 1:1 상담 및 기획 그리고 체계적인 분석을 토대로 한 사후 관리 서비스로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2235-2997로 문의가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