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종의원, 바르셀로나에서 갤럭시S6 "환상적이다."
홍문종의원, 바르셀로나에서 갤럭시S6 "환상적이다."
  • 국회=이태현기자
  • 승인 2015.03.0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문종의원, 바르셀로나에서 갤럭시S6 "환상적이다."

(경기도민일보)홍문종 의원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고 있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3일(현지시각) 갤럭시S6를 시연한뒤 "판타스틱(Fantastic 환상적이다)하다."고 말했다.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인 새누리당 홍문종(경기 의정부을) 의원은 민병주, 문병호, 류지영, 배덕광 의원 등 미방위 소속 의원들과 함께 3월 2~5일,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개최되고 있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 참석했다.

미방위 위원들은 삼서전자 전시관에서 삼성전자 홍준표 글로벌마케팅전량실장 사장의 안내를 받으며 직접 갤럭시S6와 갤러시S6 엣지를 시연했다.

홍문종 위원장은 갤럭시S6의 사용소감을 묻는 질문에 "판타스틱(Fantastic 환상적이다)하다."며 "우리나라 경제발전을 위해서 갤럭시S6의 판매가 중요하고, 제품을 보니 판매가 잘 될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홍 위원장을 비롯한 국회 미방위 의원들은 SK텔레콤, LG전자 등 국내 모바일산업 관련 기업의 전시관을 차례로 방문하여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홍 위원장 일행은 MWC가 열리고 있는 바르셀로나 현지에서 이동통신사, 중소 장비업체 및 국책연구기관이 함께하는 '모바일 산업 상생 간담회'를 개최하여 통신, 장비업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국내 기업의 유럽을 비롯한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상생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홍 위원장 일행은 "세계 정보통신기술 시장의 상황을 직접 확인하고 입법을 비롯한 국내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MWC에 참석하였다"고 밝히고 "이후 방송통신 관련 주요 국제기구를 방문하여 차세대 방송통신의 발전적 정책 방향을 모색하고 글로벌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전했다.(국회 = 이태현기자)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