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사이버 홍보왕 선발
상반기 사이버 홍보왕 선발
  • 의왕=김태영기자
  • 승인 2012.06.2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2~6월 실적 종합 8월1일 시상
의왕시가 상반기 동안 SNS를 통해 의왕시 홍보를 활발히 펼친 시민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홍보왕을 선발한다.
시는 SNS의 사용자 증가와 더불어 트위터, 블로그 등의 뉴미디어 매체가 확대됨에 따라 시민들이 사이버 공간에서 자유롭게 시정에 참여하고 시정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사이버 홍보왕을 선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이버 홍보왕 신청자격은 의왕시에 관한 시책, 행사, 시 소개 등 시와 관련된 모든 사항에 관해 개인이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와 트위터,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인터넷 매체를 통해 의왕시를 홍보한 시민들이 대상이다.
참가신청은 올 2월부터 6월까지의 홍보실적을 신청서식에 작성하여 7월8일까지 시에 제출하면 되고 시는 7월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상반기 사이버 홍보왕을 선정한다.
선정은 매체별 콘텐츠 수, 방문자 수, 댓글 수 등을 감안해 평가하며 배점기준은 △주요 포털과 각종 언론사 홈페이지 게시실적 △개인이 운영하는 인터넷 매체 게시실적 △시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매체 참여실적 등이며 홍보 파급효과와 게시 글의 완성도 등을 감안해 배점을 차등 부여한다.
시상식은 8월1일 월례조회시 실시할 예정이며 최우수 1명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우수 1명과 장려 3명에게도 20만원과 10만원의 상금과 표창이 각각 수여된다.
시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7월부터 11월까지의 홍보실적을 토대로 하반기 사이버 홍보왕을 선발할 계획인 만큼 많은 시민들이 도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이버 홍보왕 선발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 비전홍보담당관(031-345-2897)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