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국회의원 후보 출정식
총선 국회의원 후보 출정식
  • 이원영기자
  • 승인 2012.03.2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통합당 인천시당 “공명·정책선거”

민주통합당 인천시당(공동위원장 문병호, 홍성복)은 21일 오전 인천시청 브리핑룸과 시청 계단 앞에서 각각 ‘4·11 총선 시민과의 약속 제2차 공약 발표 기자회견’과 ‘4·11 총선 국회의원 후보 출정식’을 잇따라 가졌다.
인천시청 브리핑룸에서 진행된 ‘제2차 공약발표 기자회견’에서는 경인고속도로 통행료 인하 등 ‘도시개발과 환경’ 분야 16개 공약이 발표됐다.
이어서 진행된 국회의원 후보 출정식에는 문병호(부평갑) 시당위원장, 신학용(계양갑) 국회의원, 홍영표(부평을) 국회의원, 김교흥(서강화갑) 후보, 신동근(서강화을) 후보, 박남춘(남동갑) 후보, 윤관석(남동을) 후보, 안귀옥(남구을) 후보, 이철기(연수) 후보 등 민주통합당 총선 후보와 시의원, 구의원 등 50여명의 핵심당원들이 참석했다.
문병호 시당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총선에서 유권자들이 민주통합당에게 압도적 승리를 안겨주셔서 99%를 위한 정치를 펼치게 해 주실 것을 믿는다”며 “총선에서 하나의 대오를 이루어서 반드시 승리해 국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국민을 섬기는 정치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후보자들은 총선 승리의 염원을 담아 희망의 풍선을 날렸으며 윤관석 후보와 안귀옥 후보가 대표로 낭독한 결의문을 통해 “공명선거·정책선거를 통해 이명박·새누리당 정부를 심판하고 국민이 승리하는 총선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민주통합당은 같은 날 오후 2시에 여의도에서 중앙선대위 발족식과 후보 확정자 공천장 수여식을 가졌으며 인천시당은 28일 제3차 시당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